잡동사니2009.12.02 11:28


HTML5  이라
Posted by 킹오빠
잡동사니2009.11.27 01:41




1. 20회 무릎 가슴쪽으로 당기기 (시티드 니 업) ,

2. 20회 다리 펴고 들어올리기(레그 라이즈)

3. 20회 자전거 타기(사이클스)

4. 10~20초 휴식(레스트)

5. 20회 다리 구부리고 들어올리기 (리버스 크런치)

6. 20회 다리 쇼파위두고 상체 들어올리기 (레그 온 카우치 크런치)

7. 20회 엉덩이 올리고 복근운동 (힙 쓰러스트)

8. 10~20초 휴식 (레스트)

9. 20회 상체 좌우로 크로스 하며 상체 들어올리기 좌우 10회식( 크로스 크런치)

10. 20회 손뻗어서 터치 하기 좌우 10회식 (리치 앤 터치)

11. 20회 한쪽다리 꼬고 들어올리기 좌우 10회식 (크로스 레그 리버스 크런치) 2~3세트 반복


후덜덜 ...

5분이 지옥같을거 같다는... 

Posted by 킹오빠
My Story/삶의 흔적2009.11.20 18:02



2009. 04. 30 ~ 2009. 05. 01  충남 태안 가로림만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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